폭스밸리, 장애인의 날 맞아 성남시 한마음복지관에 후원물품 전달

2021-04-15 10:44 출처: 한마음복지관

폭스밸리 로고

성남--(뉴스와이어)--세노컴퍼니 전문브랜드 폭스밸리가 장애인의 날을 맞아 성남시 한마음복지관(관장 허영미)에 양말 300켤레를 후원했다.

폭스밸리 홍종국 대표는 “장애인의 날을 맞아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싶어 후원물품을 전달하게 됐다. 이번 후원이 지역 장애인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성남시 한마음복지관 허영미 관장은 “폭스밸리의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에 감사드리며 장애인의 날을 기념해 전달해주신 후원품은 지역장애인분들에게 나눠 드리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폭스밸리는 세노컴퍼니 전문브랜드이자 헬스케어 브랜드로 2017년에 론칭해 더 가치 있고 건강한 문화를 만드는 기업으로 지역사회 사회공헌에 앞장서고 있다.

한마음복지관 개요

한마음복지관은 성남시가 건립하고 사회복지법인 분당우리복지재단이 운영하는 장애인 복지 및 문화공간으로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며 지역사회를 변화시키는 복지재단의 기본 정신을 바탕으로 장애인에게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복지전문기관이다. One-stop 사례 관리와 생애주기별 맞춤 서비스를 지향하며, 장애인의 사회적·신체적·정신적 발달을 위한 통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hmu.or.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