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IL 그룹 오브 컴퍼니즈, 산하 기업 사명 변경하며 브랜드 새 단장

2022-06-29 17:25 출처: Oil Management Services Limited

해밀턴, 버뮤다--(뉴스와이어)--OIL 그룹 오브 컴퍼니즈(OIL Group of Companies)가 대대적인 브랜드 새 단장에 나선 가운데 산하 기업의 사명을 변경했다고 발표했다.

OIL 그룹 오브 컴퍼니즈는 28일부로 오일 인슈어런스 리미티드(Oil Insurance Limited, OIL)와 오일 캐주얼티 인슈어런스(Oil Casualty Insurance, Ltd., OCIL)의 사명을 각각 ‘에버렌(Everen)’과 ‘에버렌 스페셜티(Everen Specialty)’로 변경했다. OIL 그룹 오브 컴퍼니즈는 산하 기업들에 대한 변함없는 노력을 더 잘 반영하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에너지 업계의 추세에 적응하려는 그룹의 노력을 알리기 위해 브랜드를 새롭게 단장했다.

이사회와 주주들이 브랜드 새 단장을 결정하는 데 산하 기업들의 조직 구성과 운영 방식이 큰 역할을 했다. 새로운 사명은 두 업체와 주주들의 밀접한 관계를 고려해 선정했다.

버틸 올슨(Bertil Olsson) OIL 그룹 오브 컴퍼니즈 사장 겸 최고경영자는 “이번 리브랜딩은 오늘과 내일의 에너지 기술을 향한 비전과 현재 산하 기업들을 반영한다는 점에서 중요성이 남다르다”며 “각각 50주년, 35주년을 맞은 OIL과 OCIL의 유산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신구 에너지원을 아우르는 장기 전략 계획에 보조를 맞추려면 끊임없는 진화와 브랜드 재조정이 필수”라고 강조했다.

새로운 사명 ‘에버렌’은 ‘에버(ever)’와 ‘에너지(energy)’의 합성어로 시시각각 변하는 에너지 업계를 정의하는 한편 전통적 자산을 흔들림 없이 지원하고 첨단 기술을 통해 성장을 이루려는 회사의 노력이 담겨있다. OIL 그룹 오브 컴퍼니즈도 앞으로 ‘에버렌 그룹(Everen Group)’으로 불리게 되며, 에버렌과 에버렌 스페셜티는 계속 독립 법인으로 활동하게 된다.

올슨 최고경영자는 “주주와 피보험자, 재피보험자를 위해 영속적인 자본 역량과 보험 심사 전문 지식, 운영 역량을 보험 심사 플랫폼에 제공하려는 회사의 노력을 새로운 브랜드에 담았다”며 “에버렌과 에버렌 스페셜티는 새로운 전략 계획과 브랜드를 통해 성장과 성공을 이룰 준비를 마쳤다”고 말했다.

존 와이즈너(John Weisner) 에버렌 이사회 의장은 “급변하는 에너지 업계와 보험 시장에서 주도적 위치를 지키려면 변화에 발맞춰 적응해야 한다”며 “새로운 브랜드는 전략 계획을 바탕으로 주요 목표를 향해 나아가려는 우리의 노력을 잘 보여준다”고 말했다.

존 탈라리코(John Talarico) 에버렌 스페셜티 이사회 의장은 “새로운 브랜드는 부동산, 상해, 재보험 부문에서 장기적 파트너 관계를 위한 우리의 헌신을 보여주며, 성장과 진화를 거듭하는 산하 기업들의 다양성을 더 잘 반영한다”고 말했다.

사명 변경은 28일부터 효력을 발휘하며 리브랜딩은 단계적으로 시행될 예정이다. 에버렌 그룹은 앞으로 몇 달 안에 새로운 로고와 VI(Visual Identity)를 공개할 계획이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62800612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