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문통닭 ‘통닭과자’ 2종, 3대 식품 박람회 중 하나인 ‘SIAL Paris 2024’ 혁신제품 선정… 24일 온라인 출시

2024-12-20 14:40 출처: 남문이터테인먼트

남문통닭이 세계 3대 식품 박람회 중 하나인 ‘SIAL PARIS 2024’에서 혁신제품으로 선정된 ‘통닭과자’ 2종을 24일 온라인 출시한다

수원--(뉴스와이어)--남문이터테인먼트의 치킨 프렌차이즈 브랜드 남문통닭은 세계 3대 식품 박람회 중 하나인 ‘SIAL Paris 2024’에서 혁신제품으로 선정된 신제품 ‘통닭과자(아몬드, 캐슈넛)’를 오는 24일 온라인에서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남문통닭은 수원 왕갈비 통닭으로 유명한 수원의 로컬 브랜드로, ‘남다른 문화가 통하는 닭집’이라는 슬로건으로 포트폴리오를 확장 중에 있다.

이번에 혁신제품으로 선정된 신제품 통닭과자는 남문통닭만의 특별한 통닭 튀김옷과 무쇠 가마솥을 이용한 튀김 레시피를 그대로 활용해 맛과 편의성을 극대화해 개발한 상품이다.

통닭과자는 최대 15g 단백질을 포함하고 있어 건강과 맛을 한번에 잡을 수 있다. 맛은 통닭 아몬드와 캐슈넛 2종으로,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다.

현재 GS25 편의점을 통해 전국 오프라인 유통망을 기반으로 선 판매가 이뤄지고 있으며, 남문통닭 공식몰을 통해 24일부터 온라인 출시기념 이벤트와 함께 합리적인 가격에 고객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남문통닭 유통본부 장성민 최고제품책임자(CPO)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이고 기존 오프라인 충성고객을 기반으로 해 구매율을 높이기 위해 자사 브랜드스토어를 중심으로 한 브랜드 코어를 강화할 예정”이라며 “수출 등 다양한 유통경로를 통해 모든 유통망을 풀 가동해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남문이터테인먼트 소개

남문이터테인먼트는 버스킹 등 공연문화, 축제 기획, 이모티콘, 굿즈 상품 등 콘텐츠 개발과 더불어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소셜네트워크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기업 내부 조직문화로는 직원 칭찬 문화, 고객 참여 메뉴 R&D 문화, 남문시식회 등 여러 잇터테인먼트 문화가 있다. 남문통닭은 이러한 점을 인정받아 ‘벤처기업 인증’을 받았으며 소스·상표 등 다수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