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브룩크가 24일과 26일 미국 아마존 수출기업들을 대상으로 매출 증대를 위한 데이터 기반 전략 수립 및 PSO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서울--(뉴스와이어)--ECBI (e-commerce business index) 기반 온라인 판매 대행/광고 대행 전문기업 인스브룩크가 12월 24일 11:00~12:00 SBA 글로벌센터에서 미국 아마존 수출기업들을 대상으로 매출 증대를 위한 데이터 기반 전략 수립 및 PSO (Perfect Store Operation) 사업 설명회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최근 K-패션, K-뷰티 브랜드들이 미국 틱톡 플랫폼을 통한 매출이 빠르게 증가하는 것과 관련해 기존 아마존 스토어 매출과 시너지가 날 수 있는 기회로 인식한 데 따른 것이다.
아마존 매출 증대를 위한 키워드 선정, 오가닉/스폰서 키워드 세팅, 리스팅 스코어 개선, 리뷰 관리에 대해 유료 데이터를 활용한 실질적인 실행 방안을 제시하는 본 사업 설명회는 오는 12월 26일(목) 오전 11시에 한 번 더 개최될 예정이다.
※ 참여문의: innsbruck_2@innsbruck.co.kr
인스브룩크 소개
인스브룩크(INNSBRUCK)의 사명에 있는 브룩크(BRUCK)는 ‘bridge’의 의미로, 고객사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가교의 역할을 하는 인스브룩크의 사명(使命)이 담겨있다. 2011년 설립된 인스브룩크는 창업 5년째인 2015년부터 고객사 수, 매출액 기준 업계 1위로 자리매김했으며, 해외지사 설립을 통해 국내외에서 활약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