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성장한 엑시스와이의 혁신과 가치를 담은 본사 전경
서울--(뉴스와이어)--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 엑시스와이(AXIS-Y)는 2024년을 맞아 뛰어난 성장과 성과를 기록하며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졌다. 올해 3분기까지 매출은 이미 지난해 전체 매출을 초과하며 137% 증가한 기록을 세웠다. 이로써 3분기까지의 매출만으로도 지난 4년간 매출이 780% 성장하는 성과를 이룩했다. 여전히 4분기 매출이 남아 있어 올해 매출 성장률은 더욱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잡티케어 글로우 세럼’은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끌면서 여전히 브랜드의 핵심 제품으로 자리잡고 있으며, 신제품 ‘비건 콜라겐 아이세럼’은 출시 초기부터 급격히 성장하며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엑시스와이는 글로벌 시장에서 꾸준히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입지를 확장해왔다. 아마존에 입점한 이후 단 하루 만에 베스트셀러 TOP 20에 진입해 주목을 받았고, 말레이시아 쇼핑몰 쇼피(Shopee)에서는 ‘글로우 세럼’이 전체 베스트셀러 2위에 올라 No.1 K-세럼으로 소개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엑시스와이는 11월 5일 청담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24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화장품(스킨케어) 부문 1위를 수상, 그 가치를 인정받았다. 이번 수상은 엑시스와이가 지속 가능한 제품 개발과 혁신을 통해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는 데 중요한 전환점을 맞이한 순간이었다.
엑시스와이는 천연 유래 성분과 친환경 포장재를 사용한 지속 가능한 제품 개발을 선도하고 있으며, 기후와 환경에 맞춘 맞춤형 스킨케어 솔루션 제공에 집중하고 있다.
엑시스와이 측은 엑시스와이가 동남아, 미주 등 글로벌 시장에서 기대와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이고 지속 가능한 제품 개발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2024년을 성과와 함께 마무리하며 엑시스와이는 2025년에도 더욱 큰 성장이 기대된다.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장을 이어가며, 지속 가능한 뷰티와 맞춤형 스킨케어 솔루션을 강화할 예정이다. 또한 2024년을 발판 삼아 국내에서도 활발히 활동할 계획이다. 자사몰 리뉴얼과 신세계 면세점 입점 등을 통해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오프라인 채널을 확장하는 등 국내 시장에서도 활발한 성장을 이어갈 준비가 돼 있다. 이러한 전략은 엑시스와이의 미래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더욱 부각시키고 있다.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 소개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는 2013년 설립된 이래 한국의 스킨케어, 화장품, 미용 장비, 전자제품을 전문으로 하는 도매업체로 성장했다. 업계 내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이런 노력의 하나로 2019년 기능성 클린 뷰티 브랜드 ‘엑시스와이(AXIS-Y)’를 론칭했다. AXIS-Y는 기후 변화와 피부 타입, 환경적 요인을 고려한 맞춤형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며, 모든 사람이 자기 관리를 쉽게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사명으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