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Q, 웨어리즈마와 글로벌 협력… 크리에이터 마케팅이 매출과 브랜드 인식에 미치는 영향 측정

이번 협업은 웨어리즈마의 업계 선도적인 인플루언서 마케팅 데이터로 매출 영향을 측정하는 최초의 사례

2025-06-13 11:10 출처: NIQ

로스앤젤레스--(뉴스와이어)--선도적인 소비자 인텔리전스 기업 NIQ가 브랜드 및 에이전시를 위한 선도적 크리에이터 마케팅 측정·최적화 플랫폼 웨어리즈마(WeArisma)와 전략적 글로벌 관계를 맺었다고 발표했다. 이 획기적인 제휴는 전 세계 광고주가 매출 영향을 포함하여 전체 마케팅 퍼널에 걸쳐 유료 및 오가닉 크리에이터 마케팅의 영향을 파악하도록 지원한다. 이 측정 프레임워크는 마케터가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대해 더욱 결과 중심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도록 지원하며, 이를 통해 국내외 브랜드는 크리에이터 경제(creator economy)에 대한 투자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이번 글로벌 협업은 NIQ의 고유한 데이터 자산 및 성과 측정 전문성과 웨어리즈마의 선도적인 기술 플랫폼 및 전 세계 크리에이터에 대한 인텔리전스를 결합한다. NIQ의 마케팅 효과 부문 총괄 매니저인 제이슨 테이트(Jason Tate)는 “양사의 집약된 강점을 활용하여 기업이 인플루언서 마케팅 투자에 대해 더 많은 정보에 기반한 결정을 내리도록 지원하고 있다”며 “이는 전 세계적으로 점점 더 중요해지는 마케팅 채널의 영향을 정량화하는 분야에서 업계 리더로서의 우리의 입지를 강화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웨어리즈마와 NIQ의 협력은 크리에이터 마케팅이 계획, 측정 및 최적화되는 방식을 가속하며 마케터가 대중문화의 빠른 변화에 보조를 맞추도록 돕는다. 웨어리즈마의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인 제니 차이(Jenny Tsai)는 “너무 오랫동안 마케터들은 크리에이터 마케팅이 브랜드 자산(brand equity)과 판매 성과에 미치는 영향을 규명하지 못해 전체 퍼널 측정에 큰 공백이 있었다”며 “NIQ와 힘을 합쳐 이러한 과제를 해결하고 마케터가 크리에이터 마케팅에 지출하는 모든 비용에서 최대의 효과를 얻도록 지원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주요 하이라이트:

· 웨어리즈마와 NIQ의 모듈형 솔루션은 광고주가 측정하기 어려운 오가닉 크리에이터 콘텐츠를 비롯해 크리에이터 마케팅 경제 전반에 걸쳐 보다 효과적으로 투자를 측정, 최적화 및 계획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 웨어리즈마의 글로벌 분석 플랫폼을 통해 추적된 크리에이터 캠페인의 지표들은 NIQ의 마케팅 믹스 모델(Marketing Mix Models)에 통합되어 마케터가 인플루언서 전략을 데이터 기반으로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 각 브랜드의 고유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NIQ와 웨어리즈마는 관리형 서비스 지원 및 셀프 서비스 플랫폼 액세스를 포함한 맞춤형 참여 모델을 지원한다.

NIQ 소개

NIQ는 소비자 구매 행동에 대한 가장 완전한 이해를 제공하고 새로운 성장 경로를 제시하는 선도적인 소비자 인텔리전스 기업이다. NIQ는 2023년 GfK와 통합하여 비할 데 없는 글로벌 영향력을 갖춘 두 업계 리더를 결합했다. NIQ의 글로벌 서비스 범위는 90개국 이상에 걸쳐 있으며, 세계 인구의 약 85%와 7조2000억달러 이상의 글로벌 소비자 지출을 포괄한다. NIQ는 총체적인 소매 데이터와 가장 포괄적인 소비자 통찰력을 최첨단 플랫폼을 통한 고급 분석으로 제공하는 풀뷰(Full View™)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www.niq.com

웨어리즈마 소개

웨어리즈마(WeArisma)는 업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인플루언서 마케팅 및 소셜 인텔리전스 플랫폼이다. 웨어리즈마는 고급 AI 기반 이미지, 동영상, 텍스트 및 음성 인식 기술을 인플루언서 마케팅 및 소셜 리스닝 역량과 결합하여 유료 파트너십 외부에서 발생하는 태그 없는 대다수의 오가닉 멘션을 포함한 전반의 완전한 브랜드 영향력 스펙트럼을 밝혀낸다. 전 세계 최고의 에이전시 및 브랜드로부터 신뢰받고 런던, 뉴욕, 파리, 싱가포르에 사무소를 두고 있는 웨어리즈마는 전략 개발부터 실행에 이르기까지 크리에이터 마케팅의 모든 단계에서 브랜드를 지원하는 제품군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www.wearisma.com

© 2025 Nielsen Consumer LLC. 모든 권리 보유.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