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대표이사 정진수)는 통합플랫폼 아임스타즈 MD공개소싱을 통해 11월 카카오커머스에 입점할 상품을 모집했다.
이번 공고를 통해 입점 중소기업을 모집한 카카오커머스의 ‘굿바이&굿바이(Good Bye & Good Buy) 톡딜 2020’ 이벤트는 12월 7일부터 16일까지 진행한다.
‘굿바이&굿바이(Good Bye & Good Buy) 톡딜 2020’은 코로나19 여파로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 제조사 및 유통사들이 재고 소진을 통해 지속 가능한 이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취지에서 진행한다.
이번 톡딜에는 약 2000개 이상의 상품이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운영하는 통합유통플랫폼인 아임스타즈 ‘MD 공개소싱’을 통해 모집됐고, 이 중 가격경쟁력, 품질, 상품의 사연 등을 고려해 500여개 상품이 최종 선정됐다.
중소기업유통센터 정진수 대표이사는 “이번 이벤트가 온라인 판로 진출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아임스타즈와 대형유통채널과 연계를 통해 중소기업이 주요 유통망에 진출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중소기업유통센터 아임스타즈 개요
중소기업유통센터 아임스타즈는 중소기업 유통지원 포털 사이트다.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중소기업지원체계를 구축하고 중소기업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설립됐다. 다양한 중소기업 지원사업을 편리하게 이용하고, 중소기업의 대표 상품을 관리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우수상품을 유통관계자에게 제안할 수 있다. 또 유통관계자가 함께 우수제품을 발굴해 마케팅, 유통 지원까지 돕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