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 골퍼들의 골프축제 ‘제13회 더골프쇼 in 광주 Spring’ 개최

4월 22일부터 4월 25일까지 벡스코에서 열려

2021-04-19 09:48 출처: 이엑스스포테인먼트

제13회 더골프쇼 in 광주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유일한 전국구 골프박람회, 대한민국 No.1 골프박람회 ‘더골프쇼’가 광주에 찾아온다.

‘제13회 더골프쇼 in 광주 Spring’은 2021년 광주 호남지역 레저산업 활성화와 골프 인구 저변 확대를 목적으로 4월 22일부터 4월 25일까지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올해로 15회를 맞이하는 ‘제13회 더골프쇼 in 광주 Spring’에는 골프클럽, 의류와 골프용품, 스윙분석기, 퍼팅연습기, 스크린골프 등 골프마니아에게 필요한 다양한 제품이 총출동한다. 국내외 약 70개 업체가 참여해 다양한 골프용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출품 브랜드의 신제품과 이월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다.

박람회 기간에는 더골프쇼만의 시그니처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프렉스 특설무대에서는 상시 이벤트와 오직 더골프쇼에서만 볼 수 있는 특설무대를 준비했다. 오후 2시와 4시 원포인트 레슨을 하루 두 차례 진행해 골퍼들의 고민 해결 및 비법을 전수할 계획이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에서 약 10만명 이상의 유저가 다운로드받은 더골프쇼 전용 앱은 서울, 경기,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울산, 창원, 경주에서 개최되는 2021년도 더골프쇼의 모든 전시회 무료입장은 물론, 다양한 골프용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온라인 구매 서비스 ‘더골프쇼마켓’ 등을 통해 더골프쇼를 온라인에서도 만나보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골프쇼 전용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박람회 정보는 물론, 골프 강의 및 흥미로운 골프 관련 영상과 정보를 매일 갱신하고 SNS 한정 경품 이벤트도 실시하며 관람객과 소통하는 골프 전문 박람회로 발전하고 있다.

특히 이번 골프쇼에서는 더레저쇼 with 차박&캠핑카쇼를 동시 개최하기 때문에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레저페스타라는 점에서 차별화를 두고 있다.

더골프쇼의 주최사인 이엑스스포테인먼트의 류주한 대표이사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침체된 마이스산업과 골프시장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다. 방역에 만전을 기해 안전한 박람회를 개최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참가업체 정보

골프렉스

2개의 초고속 카메라 센서가 볼의 방향, 스피드, 탄도, 스핀을 인식해 필드와 같은 느낌을 구현한 시스템 소개

캐디톡

세상에서 가장 작고 가벼운 거리측정기. 2021년 신제품 홍보

이븐롤퍼터

그린 스피드 따라 무게추를 변경할 수 있는 ER6 TEAL 출품

피지알골프

2021년 Spring & Summer 신상품 출시

◇전시회 개요

·전시회명

국문: 제13회 더골프쇼 in 광주 Spring

영문: 13th THE GOLF SHOW in Gwangju Spring

약칭: THEGOLF 2021

·기간: 2021년 4월 22일(목)~4월 25일(일) 4일간

·관람시간: 오전 10시~오후 6시

·장소: 김대중 컨벤션센터 전관

·주최: 이엑스스포테인먼트

·전시 품목

골프클럽: 2020~2021년도 출시 브랜드 골프클럽

골프의류: 골프의류, 벨트, 모자, 골프화, 장갑, 양말, 골프 액세서리

골프용품: 골프 스윙연습기, 볼, 클럽, 캐디백 등 골프 관련 각종 기구 및 용품 액세서리

골프시설: 스크린골프

골프서비스: 골프아카데미, 골프보험, 골프여행사, 골프 관련 서적

·관람 안내

입장료: 3000원

무료 대상자: 65세 이상 노약자, 장애인, 청소년(고등학생 이하), 국가유공자(신분증 소지자에 한함)

·무료참관 안내

1.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등록

2. 더골프쇼 구글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앱 설치

3. 모바일 더골프쇼 홈페이지 회원가입

이엑스스포테인먼트 개요

이엑스스포테인먼트는 골프와 레저 관련 전시회 전문 업체이다. 서울 경기 부산 창원 울산 대구 광주 수원 등 전국에서 골프와 레저 관련 전시회를 2012년부터 더골프쇼, 더레저쇼라는 전시회명으로 개최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