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음땡 온라인’ 개발사 EOAG의 신작 ‘파산마왕’ 출시

2021-08-02 10:30 출처: 이오에이지

파산마왕 게임 설명

[파산마왕] 회장님에서 눈 떠보니 내가 마왕!?

수원--(뉴스와이어) 2021년 08월 02일 -- ‘얼음땡 온라인’을 개발한 인디게임 개발사 EOAG가 7월 16일 모바일 액션 게임 ‘파산마왕’을 전 세계 동시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파산마왕 : 눈떠보니 내가 빈털터리 마왕?!’은 지구에서 성공한 CEO인 주인공이 하루아침에 이세계의 파산한 마왕이 돼 겪는 일들을 재미있는 스토리로 풀어낸 게임이다.

실제 게임은 이동, 공격, 스킬 등을 간편하게 플레이하는 원핸드 컨트롤 방식의 액션 RPG로, 캐릭터와 무기, 랜덤 스킬 등 다양한 조합을 통해, 매번 플레이할 때마다 새로운 게임을 하는 듯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세로 방식의 손가락 하나만으로도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이기에 출근길과 같이 잠깐 여유가 생길 때 간편하게 플레이 할 수 있다.

‘파산마왕’은 출시 2주 만에 4만 다운로드를 돌파했고, 개발사 EOAG는 앞으로 다양한 게임 모드와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꾸준히 업데이트하며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는 입장이다.

‘파산마왕’은 지금 바로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를 통해 설치하고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파산마왕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오에이지 개요

EOAG Games는 얼음땡 온라인, 파산마왕 등 국내외 모바일 게임을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회사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