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그래드, 글로벌 교육기술 전문기업 날리지헛 인수

업그래드 계열회사가 된 날리지헛, 내년 4000만달러의 매출을 예상하며 이 가운데 65%가 북미주, 중동, 동남아시아에서 나올 것으로 기대

2021-08-04 17:00 출처: upGrad

뭄바이, 인도--(뉴스와이어) 2021년 08월 04일 -- 아시아의 대학교육 관련 기술 선도기업인 업그래드(upGrad)가 글로벌 교육기술 전문기업인 날리지헛(KnowledgeHut)을 인수했다고 3일 발표했다.

이번 인수는 업그래드가 향후 7~9개월 동안 급속한 성장을 이루기 위한 인수합병 목적으로 2억5000만달러를 별도 책정했다고 발표한 후 몇 주 만에 나온 것이다.

수브라마니암 레디(Subramanyam Reddy)가 2011년 설립한 날리지헛은 결과 중심의 몰입형 학습을 통해 글로벌 인력에게 미래의 능력을 주기 위해 만들어진 글로벌 교육기술 회사이다. 선도적인 기술 솔루션 제공업체이기도 한 날리지헛은 25만 명에 달하는 전문가들을 교육시키고 500개 이상의 기업들이 웹 개발, 머신러닝/AI, 데이터과학, 애자일 및 프로젝트 관리, IT 서비스 관리, 사이버 보안, 클라우드 컴퓨팅 등 수요가 많은 분야에 걸쳐 200종이 넘는 교육 과정을 제공하는 학습 툴을 통해 확실한 결과를 이끌어내는 기술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 바 있다.

날리지헛의 인수로 업그래드는 580억달러 규모의 시장 잠재력을 갖춘 단기 업스킬링 및 재교육 부문에 진입할 계획이다. 이 시장 기회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날리지헛은 두 기업의 통합된 능력을 통해 학습자들에게 확장 가능한 몰입형 학습 모델을 제공하고 자사의 차세대 학습 체험 플랫폼인 PRISM을 통해 기술 수준을 높이고 의미 있는 경력을 이끌어 낼 방침이다.

인수를 발표하는 자리에서 업그래드의 회장 겸 공동설립자인 로니 스크루발라(Ronnie Screwvala)는 “이제 날리지헛까지 우리 회사 산하로 들어온 가운데 10억 명에 달하는 글로벌 인력을 위해 경력 성공을 위한 통합 평생교육 파트너가 된다는 우리의 목표는 더욱 분명해졌다. 전 세계 70여 개 국가에 걸쳐 사업 네트워크를 갖고 있는 날리지헛은 고품질 온라인 교육을 세계 전역에 걸쳐 전파한다는 업그래드의 포부를 실현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날리지헛은 인수 이후 업그래드가 100% 지분을 갖는 자회사 형태로 운영될 예정이다. 설립자이자 대표이사인 수브라마니암 레디가 CEO로서 회사 운영을 책임지게 된다.

업그래드-날리지헛의 수브라마니암 레디 CEO는 “단기적 전문기술 향상에 중점을 둔 날리지헛은 글로벌 기술 전문가 및 광범위한 전문가 커뮤니티를 위한 결과 기반 몰입형 학습을 주도하고 있다. 글로벌 시장에서 우리의 위치를 감안할 때 업그래드와의 이러한 시너지는 그 비전을 더욱 강화하고 뒷받침할 것으로 본다. 이번 인수로 업그래드는 미국과 아시아 태평양을 포함한 지역의 B2B 고객 부문에 중점을 둘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 인수로 교육기술 분야 선도기업인 업그래드는 25만 명에 달하는 날리지헛의 글로벌 학습자 풀에 접근할 수 있게 됐다. 업그래드 계열사가 된 날리지헛은 내년 4000만달러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예상하며, 이 가운데 65%는 북미주, 중동,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나올 것으로 전망한다.

업그래드 회사에 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을 보려면 다음을 클릭: https://bit.ly/2Vkntmh

업그래드 개요

업그래드는 온라인 교육혁명의 선도주자로서 “신뢰성 높은 평생학습 파트너로서 글로벌 인력들을 위한 경력 성공을 지원”한다는 구호를 내걸고 수백만 명에 달하는 사람들의 삶을 바꾸는데 앞장서고 있다.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기업가로 꼽히는 로니 스크루발라가 마얀크 쿠마르(Mayank Kumar)와 팔군 콤팔리(Phalgun Kompalli) 등과 힘을 합쳐 설립한 업그래드는 50여 개 국가에 걸쳐 100만 명이 넘는 등록 회원들에게 중요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

아시아의 대학교육 기술 분야 선도기업인 업그래드는 교육 과정 전반에 걸쳐 학습자 지도를 하는 카운슬러들로 구성된 교사 팀과 AI 기반의 기술 플랫폼을 결합해 업계 전문가들의 자문을 받아 구축된 자체 개발 콘텐츠를 통해 종합적이고도 개별화된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실무자들에게 심층적인 학습을 제공하고 있다.

최고 대학 수준의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업그래드는 통합 디지털 플랫폼 상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대학과 교수진, 업계 전문가들을 한자리에 모아 학습자 자신의 진도에 맞춰 학습할 수 있는 높은 유연성과 몰입형 경험을 제공한다. 업그래드는 듀크 기업교육(미국), 미시건 주립대학(미국), 리버풀 존 무어스 대학(영국), 디킨 비즈니스 스쿨(호주), 스위스 경영대학(제네바), IIT 마드라스(인도), IIM 코지코드(인도) 등을 포함한 세계 유수 대학들의 범위를 계속 확대하고 있다.

업그래드의 졸업생들은 고젝(Gojek), 페이TM(PayTM), 가트너(Gartner), 플립카트(Flipkart, 월마트에 의해 인수됨), 액센츄어(Accenture), E&Y 등 우량 기업에서 근무 중이다. 업그래드는 2020년 링크트인 톱 스타트업 인디아(LinkedIn Top Startups India 2000)에서 1위를 차지했고, 2021년 FT 아시아 태평양 고성장 기업(FT Asia-Pacific High-Growth Companies 2021) 및 GSV 글로벌 에드테크 50(GSV Global EdTech 50) 등 주요 순위에서도 상위 50위 내에 들었다.

날리지헛 개요

날리지헛은 결과 기반 몰입형 학습을 통해 전 세계 인력에게 미래의 기술을 학습시키는 글로벌 교육기술 기업이다. 70개국에 걸쳐 25만 명이 넘는 전문가들과 500개 기업들의 신뢰할 수 있는 기술혁신 파트너인 날리지헛은 조직과 개인들이 더 빠르게 혁신하고 발전을 이루도록 하는 기술 솔루션 제공업체다.

기술 전문가 및 기타 분야 전문가들에게 고품질의 실습 학습 기회를 대규모로 제공하고 미래를 준비하기 위한 인재를 육성하며 기술 격차를 줄이는데 도움을 준다는 것이 날리지헛의 사명이다.

첨단의 몰입형 학습 경험 플랫폼을 활용하는 날리지헛은 기존의 기술 학습 방식을 근본적으로 바꾸고 기업이 원하는 비즈니스 결과에 따라 역할 기반의 기술 요구사항을 조정할 수 있는 확장 가능한 기술 기반 솔루션을 제공한다. 소프트웨어 개발, IT 서비스 관리, 사이버 보안, 클라우드 컴퓨팅, 머신러닝/AI, 데이터 과학 분야에 걸쳐 직원 역량을 높이고자 하는 기업이라면 날리지헛이 최선의 학습 파트너가 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80300546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