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최대 Aboriginal and Torres Strait Islander 비주얼 아트 이벤트 개최

2021-08-04 17:08 출처: Darwin Aboriginal Art Fair Foundation

DAAFF가 첨단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DAAF를 개최한다

다윈, 호주--(뉴스와이어)--Darwin Aboriginal Art Fair (DAAF)가 8월 6일 금요일 첨단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호주의 Aboriginal and Torres Strait Islander 구성원들의 창의적인 작품을 전 세계 관람객이 감상할 수 있다.

Darwin Aboriginal Art Fair Foundation (DAAFF)이 개최하는 이 이벤트는 올해로 15년째를 맞아 8월 6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높은 기대를 모으는 디지털 아트 페어와 아티스트 마스터 클래스, 아티스트 강연 등 대중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이 포함된다.

또 DAAFF는 First Nations 패션 이벤트도 선보인다.

첫 번째는 매년 열리는 National Indigenous Fashion Awards (NIFA)로, 우승자 발표는 호주 Darwin Convention Centre에서 8월 3일 NITV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두 번째는 열기 넘치는 Country to Couture 런웨이 행사로 8월 4일 진행된다.

DAAF는 수준 높은 월드 클래스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생활 문화에 경의를 표한다는 점에서 국제적으로 찬사를 받는 아트 페어다. 호주에서 가장 외진 지역의 아티스트, 퍼포머, Art Centres를 뛰어난 진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국내외 관람객과 연결하는 유일한 이벤트이기도 하다.

DAAFF의 Claire Summers 사무총장은 “작품 판매 금액의 100%가 Art Centres, 아티스트, 소속 커뮤니티로 돌아가므로 이 행사를 통해 호주 원주민 커뮤니티에 상당한 연계 이득이 발생한다”고 말했다.

Ms Summers는 “70여 개가 넘는 원주민 소유의 Art Centres를 소개하고 작품들의 기저에 깔린 풍부한 스토리텔링과 문화, 역사를 보여줄 수 있어 영광”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오프라인 이벤트에서 온라인 행사로 전략을 바꾸게 된 결정에 대해 “전부터 대중을 위한 프로그램에 폭발적인 관심이 있었고, 많은 워크숍이 만석을 기록해 왔는데 지난해에 디지털로 전환한 덕에 사상 최대의 국제 관람객이 참여할 수 있었다”고 대답했다.

한편 DAAF는 Australian First Nations 구성원들의 생생한 유산을 기념하는 독창적인 이벤트를 통해 예술가와 디자이너가 선택한 매체로 이야기와 전통을 공유하는 중요한 만남의 장을 제공함으로써 원주민, 그리고 비원 주민의 예술과 문화를 즐기는 관람객을 연결한다.

The DAAF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다.:

· 8월 3일(화)/National Indigenous Fashion Awards (NIFA)

· 8월 4일(수)/Country to Couture

· 8월 6~11일(금~수)/15th Darwin Aboriginal Art Fair (DAAF)

Darwin Aboriginal Art Fair 액세스는 DAAFF 홈페이지 또는 art-fair-2021에서 등록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s://daaf.com.au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