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미디어, 6관절 전 방향 마이크 암 ‘Live Streamer ARM BA311’ 출시

스트리머 필수 아이템, 6관절 전 방향 마이크 암 스탠드

2021-11-08 15:00 출처: 에버미디어 테크놀로지

에버미디어(AVerMedia)가 6관절 전 방향 마이크 암 ‘Live Streamer ARM BA311’를 국내에 출시한다

BA311 프로모션 영상

서울--(뉴스와이어)--스트리밍 방송 장비 전문 브랜드 에버미디어(AVerMedia)가 6관절 전 방향 마이크 암 ‘라이브 스트리머 암 BA311(Live Streamer ARM BA311)’를 8일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라이브 스트리머 암 BA311은 6개의 관절을 통해, 수직·수평을 자유롭게 이동하며 사용할 수 있는 전 방향 마이크 암이다.

무광 블랙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함께 최대 1.8㎏를 지탱할 수 있는 단단한 마운트, 수직·수평 방향 전환을 할 수 있는 양방향 관절로 제작돼 어느 방향에서든 안정감 있고 편하게 마이크를 세팅할 수 있다.

라이브 스트리머 암 BA311은 마이크뿐만 아니라 DSLR 카메라, 태블릿 PC 거치대 등을 연결해 여러 용도로 쓸 수 있게 제작됐다.

에비미디어 코리아 브랜드 담당자는 “더 다양한 환경에서 손쉽게 설치 및 활용할 수 있는 마이크 암으로 제작됐으며,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는 사람들에게 방송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키는 유용한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국내 소비자 가격은 15만9000원(부가세 포함)이며, 네이버 쇼핑 및 온라인 쇼핑몰 ‘자운드’에서 1주일간 출시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BA311 주요 특징

△6개의 관절을 통해 수평·수직 방향 전환을 자유롭게

△튼튼하고 고급스러운 무광 블랙 알루미늄 재질

△최대 1.8㎏까지 지탱할 수 있는 단단한 마운트

△마이크뿐만 아니라 태블릿 PC, DSLR 등을 거치할 수 있는 넓은 호환성

◇제품 스펙

붐암 타입: 튜브 스타일 알루미늄

최대 수평 회전 각도: 360°

최대 수직 회전 각도: 270°

최대 수평 길이: 870㎜

최대 고정 중량: 1.8㎏

데스크 마운트: C-clamp

가로×세로×높이: 870×82×50㎜

무게: 1.4㎏ / C clamp -0.4㎏

에버미디어 개요

1990년 대만에서 설립된 에버미디어(AVerMedia)는 디지털 비디오 및 오디오 컨버전스 기술 분야 선두 주자다. 에버미디어는 첨단 고품질 오디오 및 비디오 주변기기, 전문 캡처 및 스트리밍 솔루션 등을 제공한다. 회사는 혁신적이고 환경친화적 솔루션을 통해 제공되는 콘텐츠 제작, 비디오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에서 풍부한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커뮤니티 및 사회적 책임에 깊이 관여하고 있으며, 통합 애플리케이션 기술 개발을 위해 ODM과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