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푸, 2년 연속 ‘이시그클릭 최고의 베이프 브랜드상’ 수상

2021-12-23 09:40 출처: Shenzhen Woody Vapes Technology

선전, 중국--(뉴스와이어)--영국의 유명 전자담배 리뷰 사이트인 이시그클릭(Ecigclick)이 ’2021 이시그클릭 베이프 어워즈(Ecigclick Vape Awards 2021)’의 결과를 발표했다.

부푸(VOOPOO)의 제품은 ’2021년 최고의 베이프 브랜드상(Best Vape Brand 2021)’을 포함해 5개 상을 석권하며 2년 연속 최고의 베이프 브랜드상을 수상한 벤치마크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부푸는 모드(Mod), 포드 모드(Pod Mod), 포드(Pod), 탱크(Tank) 등 매년 다양한 부문을 아우르는 우수한 수상 실적을 보여 글로벌 브랜드로서 탁월한 영향력을 거듭 증명하고 있다. 부푸의 다양한 제품은 전 세계 시장에서 많은 베이퍼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시그클릭 베이프 어워즈는 주류 브랜드 200개를 다양한 부문에서 평가했다. 이를 위해 북미, 영국 및 유럽 연합의 주요 커뮤니티에서 10만 명이 넘는 글로벌 베이퍼들이 이메일 투표에 참여했다.

올해는 아르거스(ARGUS), 드래그 나노 2(DRAG Nano 2), 드래그 3(DRAG 3), TPP-X 포드 탱크(TPP-X POD TANK) 등 부푸의 4개 제품이 회사의 소비자 기반 인사이트와 다각화된 제품 전략에 힘입어 ’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베이프 키트상(Best Vape Kit For Beginners)’, ’최고의 포드상(Best POD)’, ’최고의 모드상(Best MOD)’, ’최고의 서브 옴 탱크상(Best Sub Ohm Tank)’을 각각 수상했다.

시장 환경의 변화, 기술 혁신과 함께 베이퍼의 요구가 갈수록 까다로워지는 가운데, 시나리오 기반의 가볍고 다각화된 제품이 시장에서 점점 더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따라서 부푸는 베이퍼의 가치에 부응하는 신제품 시리즈에 투자하고 있으며, 드래그, 빈치(VINCI), 아르거스 및 V 시리즈를 통합한 제품 라인업으로 최적의 제품 솔루션을 선보이며 베이퍼의 경험을 꾸준히 향상시키고 있다.

모든 베이퍼는 모드, 포드 모드 또는 포드 등 개인의 취향과는 상관없이 가장 선호하는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부푸는 베이퍼의 선택을 존중하며 제품 다양화에 성공한 점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있다.

부푸는 앞으로 드래그, 빈치, 아르거스 및 V 시리즈를 통합해 소비자가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는 안전하고 안정적이며 다각화된 제품 생태계를 즐길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전념할 계획이다.

부푸(VOOPOO) 개요

2017년 설립된 부푸는 드래그 제품을 통해 단기간에 빠르게 성장했으며 전 세계 베이퍼들에게 인정받고 있다. R&D, 디자인, 생산 및 브랜드 운영을 통합하는 하이테크 기업으로, 주력 제품은 드래그(DRAG), 빈치(VINCI), 아르거스, V 시리즈 등 4종이다. 부푸는 북미, 유럽, 아시아 7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회사 웹사이트를 참조하거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및 틱톡 팔로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시그클릭(Ecigclick) 개요

이시그클릭은 세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지역 범위와 활동적인 베이퍼들을 보유한 베이프 사이트 가운데 하나다. 연례 투표 행사인 이시그글릭 베이프 어워즈를 9년간 성공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미래 지향적인 제품 평가로 유명하며 업계에 미치는 영향력이 크다.

이 제품은 중독성 화학 물질인 니코틴이 포함된 전자 액상 제품과 함께 사용하므로 주의를 필요로 한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21900511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