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T, JAC 가입해 안전하고 안정적인 ICT 공급망 구축·관리 동참

2022-07-29 14:30 출처: NTT Corporation (도쿄증권거래소 9432)

도쿄--(뉴스와이어)--NTT 코퍼레이션(NTT CORPORATION, 이하 ‘NTT’)이 전 세계 정보통신기술(ICT) 공급업체들을 대상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감사를 수행하는 공동감사협회(Joint Audit Cooperation, JAC)[1]에 가입했다.

NTT는 JAC에 가입한 아시아 최초의 통신사로서 안전하고 안정적으로 공급망을 구축하고 관리해 지속 가능한 사회 구현에 이바지할 계획이다.

공동감사협회(JAC) 개요

2010년 설립된 JAC는 NTT[2]를 포함해 총 23개 통신사를 회원으로 두고 있다. JAC 회원사들은 지금까지 41개국에서 724건이 넘는 CSR 감사를 수행했다. JAC 소속 통신사들은 공급망 전반의 CSR 기준을 높여 왔다.

NTT 참여

NTT는 2022년 2월 ‘NTT 그룹(NTT Group)의 공급망 지속 가능성 가이드라인’[3]을 발표했다. NTT는 공급업체들과 교류를 강화해 안전하고 안정적으로 공급망을 구축·관리해 왔다. NTT는 JAC에 아시아 최초로 가입한 통신사로 세계적 차원에서 공급업체 실사 작업을 개선할 수 있도록 공급망에 대한 각 기업의 문제, 현황 및 CSR 우수 관행을 JAC 회원사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NTT 그룹은 공급업체들과 공급망을 안전하고 안정적으로 구축하고 관리해 지속 가능한 사회 구현에 이바지할 계획이다.

[1] JAC: https://jac-initiative.com/

[2] JAC에 가입한 23개 통신사:

에어텔 아프리카(AIRTEL AFRICA), ATT, BT, 부이그(BOUYGUES), DT, 엘리사(ELISA), KPN, MTN, MTS, NTT, 오렌지(ORANGE), 프록시무스(PROXIMUS), 스파크(SPARK), 스위스콤(SWISSCOM), T모바일 네덜란드(T MOBILE Netherlands), 텔레포니카(TELEFONICA), 텔레노르(TELENOR), 텔리아(TELIA), TDC, 텔스트라(TELSTRA), TIM, 버라이즌(VERIZON), 보다폰(VODAFONE).

[3] 공급업체는 웹사이트(https://group.ntt/en/procurement/supplier/index.html)에서 NTT의 조달 활동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NTT 개요

NTT는 선한 기술을 접목한 사업 활동이 사회적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믿는다. NTT는 고객이 오늘과 내일의 성장 모델에 대한 성장과 혁신을 앞당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NTT가 제공하는 서비스로는 사이버 보안·애플리케이션·워크플레이스·클라우드·데이터 센터·네트워크용 디지털 사업 컨설팅과 기술, 관리형 서비스 등이 있으며, 모두 깊이 있는 전문성과 혁신성을 갖췄다. 상위 5대 글로벌 기술·사업 솔루션 제공업체에 속하는 NTT는 80여 국가 또는 지역에서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190여 곳에서 포천 글로벌 100대 기업의 80%와 전 세계 수많은 고객 및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global.ntt) 참조.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72700536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